본문 바로가기
경매낙찰후기

gv80 중고차가격 너무좋은 경매장

by 문차사 2024. 3.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v80 

경매낙찰후기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대기업경매장에서

제가 어떻게 좋은차량을 낙찰받아드리는지

보도록하시죠*^^*

 

리스트를 보내드리기전

경매설명서를 먼저 보내드려요.

 

설명서를 보시면

경매진행이 어떠한지 알고 시작하실수가있습니다.

 

 

대기업경매장의 장점은

차량성능에대해 확실히 알고 구입하실수있어요.

 

또한

 

차량에 문제가 있을시 경매장에서

환불, 보상을 100%해주니

믿고 구입하실수가 있어요.

 

 

 

경매진행하면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주세요^^

.

.

바로바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좋은차를 좋은가격에 낙찰받고싶으시면

 

제가 보내드리는 경매리스트를 보시고

관심차량 출품번호를 많이 찍어주셔야

 

많은 차량들을 실차를 보고 추려내서

적정가로 입찰시도 해보시는게

좋은 차량 좋은 가격에 낙차받을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항상 출품번호를 많이 찍어달라고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경매리스트는 경매 전날 저녁 8시~9시쯤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걸 받아보시고 관심차량을 알려주시면

상세정보 및 실차점검을 봐드리고 있습니다.

실차점검때는 제가 직접 경매장에 방문하여

 

차량을 보고 외관 및 내부 옵션 등

다양하게 사진을 찍어 보내드리고

실차점검의견도 같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총 2대 실차점검 요청하셔서 

총 2대의 차량 점검을 봐드렸습니다.

 

실차를 보면 

차량 외관,내부,옵션,타이어 등 

차량상태까지 꼼꼼하게 점검을 하고 

점검의견 및 차량 사진 

적게는 20장

많게는 30~40장 찍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톡으로 정보 다 제공해드려요^^

 

차량 옵션부터 내부 스크래치 

외관 도색해야할 부분 사진으로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차량 1대는 침수차량 의심이 되어 패스를 말씀드렸습니다.

 

이때가 작년8월쯤이라 한여름이였습니다.

정신이 없어서 헷갈렸네요 ^^;; 

 

하지만 다시 정신차리고 의견 남드렸습니다!!

 

 

저는 의견만 드릴뿐 

맥시멈가 정하시는건 고객님께서 정하셔야합니다.

 

솔직한 저의 의견 남겨드리며 

매매시장시세,시세표,예상가 참고하시면 됩니다.

 

경매는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요.

 

적정가로 계속 입찰시도하시다보면

좋은 가격에 낙찰받으실수가 있는게 

 

대기업사설경매장 입니다!!

 

 

대기업사설경매장으로 제네시스 GV80 낙찰 후

고객님께서는 필요서류만 준비해주시고

 

 

저는 이제부터 이전 및 후처리를

다 신경 써드리고 있습니다.

 

후처리진행과정, 외부성능 점검의견 중간보고

계속 해드리고 있습니다.

 

 

 

GV80 고객님께서는

 

후처리 

도색,광택,덴트,실내크리닝,휠복원 작업을 하셨습니다.

 

실내크리닝 작업사진도 다 남겨드리며 

휠복원 한 사진과 후처리 끝난 차량사진 보내드리며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1차로 경매장직원분들이 차량점검하고

 

2차로 실차봐드릴때 제가 점검하고

 

3차는 낙찰 후 외부성능을 맡아서

 

경매장점검의견과 비교하여

만약 문제시 경매장에 클레임을 걸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4차로는

출고전에 제가 한번 더 GV80 점검을 하고

탁송으로 차량 출고해드렸습니다.

 

만약 문제가 생길시

경매장측에서 보상 및 환불100%해주기 때문

믿고 안전하게 구입하실수가 있으며

 

당연히 저 문차사도

문제있는 차량 소개해드리지 않습니다!!

 

안 좋은 차량 낙찰받아드리면

제가 더 힘들어져요 ㅠㅠㅠ

 

항상 좋은 차량 낙찰받아드릴려하는

문차사 기억해주세요~!

 

이렇게 해서

gv80 중고차가격 너무좋은 경매

 

대기업 사설 경매장에서

중고차경매로  낙찰받아드린 후기는

여기까지하며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